한산모시문화제 공식 웹사이트 개편

 옥외광고, TV 등 전통적인 매체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 축제 정보를 습득하는 관람객이 많아졌습니다. 한산모시문화제의 역사와 정체성은 물론 축제 간 프로그램과 일정 그리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'웹사이트'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. 


 혜안은 한산모시문화제의 과거 데이터를 아카이브하고, 정체성을 드러내면서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 구성 및 디자인을 실시하였습니다. 한산모시문화제의 마스코트(Mascot)인 모시할미와 주요 슬로건을 활용해 축제 콘텐츠를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. 

 

Work

- 웹사이트 기획 및 구성

- DB 아카이브

- BI, Mascot 활용 디자인



Target

관람객

Turnout

약 연 30,000명